718 0 0 51 5 1 1개월전 0

둠벙실 연가

겨울 그리고 봄 여름 가을

'둠벙실 연가'는 안종현 시인의 첫 시집이다. 다향문학상 시부분 수상을 통해 등단한 안종현 시인은 사계절의 흐름을 따라 동심으로 가는 여행을 떠난다. 자신의 추억 속 고향 둠벙실, 겨울 그리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한 편의 시처럼 펼쳐진다. 시간을 잡고 살아가는 일반적이라는 곳에 생의 터전을 둔 대부분 사람은 어린시절 품고 있는 추억 혹은 기억을 찾아 주변을 더듬는다. 아무리 둘러봐도 그 시절로 환원될 수 없다는 자각만이 하울링의 반복이다. 지난 시절을 시작점으로 출발하는 대부분의 생각들은 동심에 각인된 기억으로 한 편의 시를 만나게 된다. 축적된 언어를 통해서 과거의 나를 만나고 싶었고. 안종현 시인은 이를 공감하는 모두에 공유하고 싶음이 우선에 있다 보니 오늘에야 자신를 뒤돌아보는 시를 만나게..
'둠벙실 연가'는 안종현 시인의 첫 시집이다. 다향문학상 시부분 수상을 통해 등단한 안종현 시인은 사계절의 흐름을
따라 동심으로 가는 여행을 떠난다. 자신의 추억 속 고향 둠벙실, 겨울 그리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한 편의 시처럼 펼쳐진다.
시간을 잡고 살아가는 일반적이라는 곳에 생의 터전을 둔 대부분 사람은 어린시절 품고 있는 추억 혹은 기억을 찾아 주변을 더듬는다. 아무리 둘러봐도 그 시절로 환원될 수 없다는 자각만이 하울링의 반복이다. 지난 시절을 시작점으로 출발하는 대부분의 생각들은 동심에 각인된 기억으로 한 편의 시를 만나게 된다. 축적된 언어를 통해서 과거의 나를 만나고 싶었고. 안종현 시인은 이를 공감하는 모두에 공유하고 싶음이 우선에 있다 보니 오늘에야 자신를 뒤돌아보는 시를 만나게 되었다.
각 페이지마다 담긴 감정과 생각들이 여러분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며, 이 여정이 여러분의 삶에 작은 위로와 영감을 주었기를 소망한다.
안종현 시인은 다향문학상 시부분에 당선되어 등단했다.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행정전공을 했고 교육분야에서 20여년간 활동했다.
안종현 시인의 시는 동심에 기초하고 있다. 동심에 각인된 고향 둠병실의 사계절을 따라 겨울 그리고 봄 여름 가을을 여행한다.
그의 시에는 모더니즘적 시어 속에 구수한 고향의 사투리가 섞여있다. 친근하면서도 낯선 시어적 느낌에서 내 속에 있는 동심을 일깨운다.
댓글 확인이 안되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